상단영역

본문영역
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▶ LG유플러스 비즈마켓 릴레이 프로모션 첫 주자로 전자계약 업계 1위 모두싸인 협업
▶ LG유플러스 오피스넷 가입자는 무료로 모두싸인 전자계약 이용 가능해
▶ 모두싸인, LG 유플러스와 함께 중소기업 경영 효율화 및 업무 디지털 혁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

모두싸인, LG U+ 와 중소기업 비용 부담 줄이는 전용상품 출시

  • 사회
  • 입력 2023.05.23 14:24
  • 수정 2023.05.23 17:20

(2023/05/23=모두싸인) 국내 1위 전자계약 전문기업 모두싸인(대표 이영준)이 LG유플러스(대표 황현식)와 중소기업 비용 부담을 줄이는 전용상품을 출시하고, 오피스넷 가입자 대상으로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한다.

모두싸인은 LG유플러스 비즈마켓 릴레이 프로모션의 첫 주자로 함께한다. LG유플러스의 릴레이 프로모션은 신규 기술 개발과 세분화된 솔루션이 많은 요즘, 기업 고객들이 각자의 경영 환경에 꼭 맞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추진하는 프로모션이다. 품질이 보장된 솔루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여 기업 고객이 부담 없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. 전자계약 서비스, P2P 금융 플랫폼 등 각 솔루션 1위 사업자들과 협업하는 이번 프로모션의 첫 시작으로 모두싸인이 손을 맞잡았다.

모두싸인은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비대면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전자계약 서비스다. 웹 기반 서비스로 별도 프로그램 구축이나 설치 없이 문서 작성부터 계약 체결(계약서 전송 및 서명 입력), 이후 계약서 보관 및 관리 등 계약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. △대량전송 △링크/대면 서명 △조직관리/내부결재 △맞춤 브랜딩 △외부문서 관리 △API 연동 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통해 기업 내외부 계약, 서명 업무에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활용되고 있다.

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혜택이 적용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6월 말까지 진행된다. LG유플러스의 기업 고객 전용 인터넷 상품인 오피스넷(*속도 1G, 3년 약정 기준)*의 기존/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피스넷 이용 가격에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. 자세한 상품 정보와 가입 안내는 LG유플러스 비즈마켓 공식 홈페이지(bizmarket.uplus.co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모두싸인과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기업 고객의 경영 혁신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.

모두싸인 이영준 대표는 “상대적으로 솔루션 도입 부담이 큰 중소기업을 위해 경영 효율화 및 비용 절감을 지원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제휴 프로모션에 모두싸인이 첫 주자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”며, “LG유플러스 오피스넷 가입 고객들이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를 통해 놀라운 계약 업무 혁신을 경험하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모두싸인이 LG U+ 와 중소기업 비용 부담 줄이는 전용상품 출시하고 오피스넷 가입자에게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한다.
모두싸인이 LG U+ 와 중소기업 비용 부담 줄이는 전용상품 출시하고 오피스넷 가입자에게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한다.

모두싸인 소개

모두싸인은 언제 어디서나 이메일/카카오톡을 통해 법적 효력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입니다. 문서 업로드, 서명 요청(계약서 전송) 및 입력, 체결 완료까지 계약의 모든 과정을 자동화, 계약 상태 확인 및 계약서 보관・관리까지 비즈니스의 기본이 되는 계약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별도 프로그램 구축・앱 설치 없이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B2B SaaS 서비스입니다. 현재 삼성, 롯데글로벌로지스, 카카오, 토스, SK D&D, 한국맥도날드, 대웅제약, 딜로이트 등 22만여 기업 고객, 500만여 누적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국내 1위 전자계약 서비스입니다.

모두싸인 홈페이지 www.modusign.co.kr

담당자 연락처
모두싸인 마케팅본부 이찬미 매니저
휴대폰 번호 : 010-5164-1916 이메일 주소 : cm.lee@modusign.co.kr

저작권자 © 한국법률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광고문의

하단영역